DRDL Technology

PacketLogic의 핵심 기술은 Sandvine 고유의 DRDL(Data-Stream Recognition Definition Language) Engine입니다. DRDL 기술은 Flow, Session, Connection에 대하여 각각의 정보를 연관 분석 함으로서 성능 저하 없는 정확한 인식을 가능하게 합니다.

 

DRDL Engine에 의한 Application의 인식은 Client와 Server간의 Handshake 과정에서 확인되는 Packet Sequence, Header 정보, Protocol, Actual Payload 나 다른 관련된 Traffic을 사용하는 Bidirectional 정보에 의해 이루어집니다.

 

DRDL은 이러한 방식을 사용하여 암호화된 Application도 분석 가능하게 해 줍니다. DRDL의 표준 Syntax 언어는 새로운 Signature에 대한 신속한 개발을 가능하게 합니다. 현재(12/2016) DRDL Database에는 2,500개 이상의 Signature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DRDL은 Traffic 분석 과정에서 Application 속성 정보에 해당하는 URL, Server Host Name, File Name, 채팅채널, SIP 발신자 ID등의 상세한 정보까지 얻어 낼 수 있습니다. 이는 예를 들어서 사용자가 Xbox Live Traffic을 발생시키고 있다는 것 뿐만 아니라 Xbox Live를 이용하여 Halo 3를 이용하고 있다는 정보까지 확인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 다른 특징은 DRDL 고유의 Flow Behavior 식별기능입니다. DRDL Engine을 통하여 수집되는 Connection Flag정보는 해당 Traffic의 Application 유형이 ‘Interactive', ‘Streaming', ‘Random-looking', ‘Bulky‘형태인지 확인 할 수 있도록 해 줍니다.

이러한 DRDL의 혁신적인 분석기능을 이용하여 관리자는 섬세하고 정확한 Traffic관리 정책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Tower B-808, 11, Beobwon-ro 11-gil, Songpa-gu, Seoul, 05836 Korea
(82) 2 2140 7500, sales@iteck.com

Copyright 2019. iTEC all rights reserved.

서울, 대한민국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송파구 법원로 11길 11

​문정현대지식산업센터 B동 808호

아이텍테크널러지는 Procera 총판으로 L7 QoS 장비 PacketLogic (패킷로직)을 국내 파트너사를 통해 공급하고 유지보수를 지원하고 있습니다.